© 2019 by Parnell Inc. All rights reserved.

Regista Collection 

Designer: Monica Armani

슬림 하고 엘레강스한 라인을 보여주는 Regista Arm Chair 는 파우더코팅(powder-coated) 된 스테인리스 스틸과 알루미늄을 사용하여 얇아보이지만 매우 단단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. 내츄럴한 느낌을 주는 등부분도 신계념 소재를 손으로 직접 엮어 만든 디자인입니다.

Branch Collection 

Designer: Lievore Altherr Molina

나뭇가지 모양에서 영감을 받은 Branch collection은 자연과 완벽하게 어울리면서 어떤 기후에서도 강한 제품을 만드는게 목표 였습니다.

가벼움과 편안함을 느낄수 있는 디자인은 다이케스트(die-cast) 알루미늄 과 같은 내구성이 강한 소재를 이용하였고 테이블은 다양한 사이즈와 셰입으로 준비되어 있어 그 어떤 공간에도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.

Illum Collection 

Designer: Merckx & Maes

Illum collection 은 알루미늄이 마치 조각된 나무같이 부드러운 라인과 커브를 보여주는 제품 입니다. 스칸디나비안 디자인을 아웃도어 가구에 적용하였고, 심플한 라인과 좁게 나온 테이블들은 작은 공간에도 잘 어울리는 제품들입니다.

Tosca Collection 

Designer: Monica Armani

여성스러운 부드러운 라인과 따뜻하게 느껴지는 소재의 부드러움은 이 Tosca collection을 마치 실내 가구처럼 보이게 하지만 파우더코팅(powder-coated) 스텐인레스 스틸 과 텍스틸렌 & 폴리올레핀(Textilene & Polyolefine) 소재는 어떤 계절에서도 아웃도어 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컬렉션입니다.

Mood Collection 

Designer: Studio Segers 

Mood collection 에 사용된 티크나무(teak) 와 핸드우븐 (handwoven) 된 브라운이나 그레이톤의 트라이코드 (Tricord) 소재는 아웃도어가구라고 믿기 어려울만큼 내추럴 하고 편안함 느낌을 줍니다. 트라이코드 소재의 폴리올레핀(Polyolefin) 은 어떤 날씨에서도 단단히 버텨주지만, 언제나 편안한 룩 과 느낌을 주는 mood collection 입니다.

Pavilion Collection 

Designer: Monica Armani

Pavilion daybed 역시 디자이너 Monica Armani 가 디자인한 트리뷰의 새로운 아웃도어 시즌을 소개한 collection 입니다.

소재와 디자인을 다양하게 선택하여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.

CTR  Collection 

Designer :Piergiorgio Cazzaniga 

이탈리안 디자이너 Piergiorgio Cazzaniga 의 CTR collection 을 실현하기 위해 파우더 코팅 (powder-coated) 된 스테인레스 스틸 을 90° 각 없이 꺾는 기술이 사용 되었습니다. 트라이코드(Tricord) 소재의 위빙은등부분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디자인입니다.